Home > News > 5만원 쥐여주며 바지 지퍼 내렸다…태국인 女코치 울린 70대

5만원 쥐여주며 바지 지퍼 내렸다…태국인 女코치 울린 70대

2024-11-29 01:36:52

정기국회 전날 극한 투쟁 선언.

그러나 어느 모로 봐도 공감하기 어렵다.취임 1주년 기자간담회에서 무능 폭력 정권을 향해 ‘국민항쟁을 시작하겠다.

5만원 쥐여주며 바지 지퍼 내렸다…태국인 女코치 울린 70대

대신 체포동의안 말씀들 자꾸 하시는데 여러분은 이게 구속할 사유에 해당된다고 보나라고 반문해 ‘불체포특권 포기를 선언했던 지난 6월 교섭단체 대표 연설과는 다른 기조를 보였다.이러니 그의 단식 선언을 놓고 국회에 체포동의안이 상정되면 부결 표를 던지도록 민주당 의원들에게 압박을 가하는 방탄용 노림수 아니냐는 의심이 제기되는 것이다.이 대표는 시점과 상황 어디에도 맞지 않는 극단의 행동을 멈추고 정치인의 책무가 무엇인지 돌아봐야 한다.

5만원 쥐여주며 바지 지퍼 내렸다…태국인 女코치 울린 70대

국민이 부여한 자신의 책무를 외면한다면 민심의 호된 회초리를 맞을 뿐이다.당장 1일 개원하는 정기국회부터 여야의 강대강 대립 속에 파행할 공산이 커 산적한 민생 입법과 예산 심사가 공전할 우려가 높다.

5만원 쥐여주며 바지 지퍼 내렸다…태국인 女코치 울린 70대

이 대표는 간담회에서 불체포특권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 구체적 대답을 내놓지 않았다.

입법 권력을 장악한 원내 1당의 대표가 단식 운운하며 의회를 내팽개치는 듯한 행동을 할 시점이 아니다.지금 나라의 현실을 보라.

이 대표는 간담회에서 불체포특권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 구체적 대답을 내놓지 않았다.검찰은 이 대표를 조사한 뒤 정기국회 회기 중 두 번째 체포동의안을 국회에 요청할 가능성이 크다.

입법 권력을 장악한 원내 1당의 대표가 단식 운운하며 의회를 내팽개치는 듯한 행동을 할 시점이 아니다.정기국회 전날 극한 투쟁 선언.






Copyright © Powered by     |    쉴드 갤러리|5만원 쥐여주며 바지 지퍼 내렸다…태국인 女코치 울린 70대    |    sitemap

항셍H지수, 동시호가서 0.24%↓… 10,446.79[도쿄환시] 엔화, 중동 불안에도 횡보“서울 그린벨트 12년만에 풀어 1만채 공급”"트럼프, 홍콩 시위 미·중 협상카드 가능성…협상 악화 우려"[표] 주요 농산물 선물 종가(13일)박인비, IOC선수위원 낙선… 한국 IOC위원 2명으로 줄어중앙그룹 봉사단과 GS25 임직원, 서울둘레길 환경 정화 플로깅 진행"아직 사치다" 골프장 개소세는 합헌…국민 절반 보유한 자동차는?SK하이닉스, 세계 최고층 321단 낸드 양산3수시 합격자 곧 나오는데…의협 비대위 "의대 모집 중지하라"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정규시즌 최종전 세이브… LG 김진성 "끝이자 시작이라 생각"09. 트럼프 2기 법무장관 지명자 맷 게이츠, 자진 후보 사퇴中증시, 지표 대기 속 하락‘우주인 넷이 3년간 먹을 식량’ 화성 유인 탐사의 필수조건"아마존 美 전자상거래 점유율, 크게 하락"‘우주인 넷이 3년간 먹을 식량’ 화성 유인 탐사의 필수조건안갯속 미 대선, 안보 리스크 미리 관리해야"트럼프, 홍콩 시위 미·중 협상카드 가능성…협상 악화 우려"신차 구입의향 1위는 '이 차량'…3000만 원대 '가성비' 통했다4[르포] 입주 D-7 올림픽파크포레온…리조트급 조경에 호텔급 라운지 뷰"이젠 나 없어도 되겠더라"…이강인 꼭 안아준 손흥민의 미소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14일)당신의 고향은 있습니까? ‘허구’라도 좋습니다겨울 길목, 길고양이를 위하여호주달러화, 뉴질랜드 지표 부진에 낙폭 확대(상보)손주 명절 용돈 줬는데 '증여세 고지서'에 '헉'…얼마 줬길래?임영웅 콘서트에서 생긴 일04. 미 10월 경기선행지수 전월대비 0.4%↓…하락세 지속